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취소확인
작성자 아베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3-28 17:52: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3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베아 입니다.
먼저 문의주신 내용에 대하여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27일 금요일 유선상으로 안내드린 것과 같이 이중결제 건 취소 문의 주신 당일 바로 KG이니시스 결제시스템 관리자분께
카드취소요청 및 접수를 하였으나 KG이니시스측 결제시스템 관리자분께서 해당 내용에 대해 숙지를 못하고 계셔서
누락시키신듯 합니다. 내부적으로 접수 내용 다시 한 번 정확히 확인 후 결제취소 재접수처리 진행하였습니다.

추후에는 이런 실수가 반복되지않도록 담당 직원뿐만 아니라 아베아 전 직원 모두 신경쓰고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베아를 믿어주셨는데 실망시켜드린 점, 불편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3/12 취소건 3/19에 취소내용이 접수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아직 카드취소가 안되어 3월에 결제를 했네요. 카드접수 취소하면 대부분 영업일 5일 이내 취소처리 되어있던데 아직 카드사에 취소 전송이 안된건가요? 그리고 3/12 구매 후 10분도 안되어 바로 취소했습니다. 이런 경우 타 사이트는 승인취소가 되어 매출표 접수가 되지 않아 이렇게 확인하고 신경쓸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아베아는 매출표접수되고 취소가 되다보니 구매하지 않은 건에 결제까지하고 취소확인도 안되니 화가나네요. 통화불가하니 연락주지마시고 답변달아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위로

아래로

카카오톡 상담하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